파워볼 패턴 종류! 줄,데칼,퐁당

파워볼 패턴 종류

엔트리파워볼 을 배팅 하시기 전에 우선적 으로 가장 먼저 해야 할것은, 파워볼 구간을 볼수 있어야 가능 합니다.
여기서 말씀 드리는 파워볼 구간은, 쉽게 말씀 드리면 결과 회차를 보시면 홀 과 짝 은 색들이 다릅니다.
기본적 으로 쓰는 색은 빨간색 과 파란색 들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색들을 보면 그림 이라고 합니다.

같은 색들로만 있는 구간을 속히 파워볼구간 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파워볼 구간에 대해서, 조그만한 팁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파워볼게임을 이용하는 배터분들은 자신들만에 파워볼 구간이 있습니다.
줄을 탈때 까지 기다렸다가 꺾이는 순간 들어가는 배터가 있는 방면에 줄을 타기 위해서 기다렸다가 파워볼 구간 중 줄이 어느정도 뜬다 싶으면 배팅을 거는것 입니다.
그럼 왜 파워볼게임은 구간을 타야하는 것인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게 가장 큰 문제점입니다.

이건 오래 동안 실제로 수익을 내봐야지 터득할수 있는데, 어느 정도 팁을 드리자면 3번째에서 승부를 보는겁니다.

승리를하든 패배를하든 그게 언제인지는 모릅니다.

만약, 홀, 짝 이렇게 퐁당 초기 구간이라면 다음 홀 구간에서 크게 먹어야 됩니다.

‘홀/짝’게임에서 홀, 짝 중 어느 결과든 하나만 골라서 쭉 배팅을 하게 되면 돈을 잃을 파워볼 확률을 가장 줄일 수 있습니다.
단, 그 만큼 수익을 내는 것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패턴을 잘 보고 적절한 타이밍에 탑승을 하게 되면 장줄 타이밍에 시작하여 순식간에 많은 수익을 낼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배팅할 경우 중요한 것은 ‘3연패를 하면 끝내라’는 것입니다. 쭉 한가지로 밀고 다가다가 다른 결과값이 3번 연속 나온다면 그 즉시 배팅을 그만두는 것입니다.
정말 운 좋게 자신이 선택한 결과값이 장줄을 타고 있었다면 10번 가까이 연속 승리할 수도 있으며, 운이 나쁘게 반대쪽 장줄이라면 3연패 후 끝낼 수 있고, 퐁당구간이었다면 본전 정도로 마무리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또한, 어느 패턴도 아닌 잡 그림인 경우에는 무리해서 분석 후 배팅하려고 하다가 계속 반대값에 배팅하여 거는 족족 실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흔들리지 않고, 계속 배팅하여 확률적인 면에서 파워볼 승률이 높습니다.

엔트리파워볼
엔트리파워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